키스방에선 `키스`만? 단속 손길 없자 날로 수위 상승 부산일보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 리가 없고 과부가 혼자서 아기를 밸 수 없는 것과 다를 바 없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성병은 성기의 접촉을 통해 전염되지만 입이나 항문을 통해 전염되기도 한다. 특히 임질, 매독, 헤르페스 등의 성병은 구강성교만으로도 전염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는 설명이다. 정통 일본식의 키스방이 어떤 시스템인지도 알지 못한 채 막연히 좀더 자극적인 것을 찾아 나서는 남성들과 돈이면 다인 줄 아는 일부 업주들 때문에 키스방이 퇴폐 업소로 전락하고 있다. 또 취재 결과 이 업소에서는 여성 매니저가 신고 있던 스타킹을 탈의해 가져갈 수 있고, 여성 매니저가 착용했던 속옷을 판매하는 방안도 생각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기본 한 타임과 비용도 같고, 여성 매니저들의 성격이나 마인드도 비슷하다. 다만 신생업소라 그런지 여성 매니저들의 외모는 뛰어난 수준이라는 후문이다. 경찰에 붙잡힌 업주는 키스방을 운영하면서 키스는 3만원, 유사성행위는 5만원, 입맞춤과 유사성행위는 9만원을 받아왔으며, 특히 15만원의 화대를 받아가며 성매매를 한 사실도 추가로 밝혀졌다.


또 다시 교제폭력(데이트 폭력)을 당하던 여성이 살해당했다. ‘금천구 보복살인’은 경찰이 “법적 근거가 없다”는 이유로 가해자를 별다른 조치 없이 내보낸 뒤 곧바로 참변으로 이어졌... 변혜정 서강대 양성평등성상담실 상담교수는 더 나아가 “단순히 신체 부위를 중심으로 하는 성교 여부를 떠나 성산업 자체에 대한 근본적인 논의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A씨에 따르면 키스방에 종사하고 있는 여성의 80%가 대학생이라고. A씨는 “현재 같이 일하고 있는 매니저들은 대부분 24세 전후반의 학생들이다. 대게는 등록금 등의 빚을 청산하거나 용돈벌이를 하려는 목적에 들어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런데, 매니저(아가씨)들은 가면을 쓰고 키스를 할 수가 있는데 그것은 아는 사람과 마주칠 가능성이 많아서이며 이들 중 80% 이상은 대학생들이라고 한다.


A업소에 가봤다는 한 남성은 “이곳의 매니저들은 하나같이 아름답고 사람을 편하게 해준다. 그래서 울적하거나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이곳을 찾게 된다”고 말했다. 30대 남성이 알지도 못하는 20대 여성을 무차별 폭행하고 CCTV 사각지대로 끌고 간 ‘부산 돌려차기’ 사건 항소심에서 가해자의 성범죄 혐의가 뒤늦게 드러났다.


이 모텔 지하에 있는 유흥주점이 오후 10시가 넘자 모텔 3층부터 5층까지 객실을 빌려 술을 파는 변종영업을 하다 적발된 것이었습니다. 경찰은 유흥접객원 등 10명을 붙잡아 감염병예방법 위반 등으로 입건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불법영업이 근절될 때까지 단속을 계속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올해 초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키스방은 당시 ‘순수키스+애인모드’를 표방하며 남성들의 인기를 받아왔다.


그녀의 복귀는 곧 자신이 사회에서 제대로 적응하지 못했음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유해 업소들이 등하굣길 하루에 두 번씩 아이들에게 주기적으로 노출되는 게 좋지 않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당연한 일입니다. 당국에서 안이하게 생각하다 보니까 유해업소들이 규제를 피해 많이 생겼다고 봅니다." 10여분 정도 기다리자 어림잡아 170cm가 넘는 20대 중반 여성이 쟁반을 든 채 들어왔다.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픈된 KISS OF LIFE의 두 번째 프로필 영상에서는 하이틴 콘셉트의 패션 화보 속 한 장면처럼 자신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벨의 모습이 담겼다. 우승 전부터 호쾌한 장타로 주목을 받았던 방신실은 최근에는 확실히 인기가 많아진 것을 실감하고 있다. 방신실은 "우승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은 했는데, 그 전에 두 번이나 챔피언조로 나갔다가 우승을 못했기 때문에 마음을 비우려고 노력했다"면서 "생각도 못했던 우승이라 꿈같은 생각이 들었다"고 돌아봤다. 그러면서 "작년 시드전이 끝나고 같이 국가대표를 했던 친구들, 언니들이 다 뛰는데 나만 떨어져서 마음고생이 정말 많았다"고 털어놨다. 계속된 좌절은 자칫 '슬럼프'로 이어질 수도 있었지만 방신실은 마음을 다잡았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키스방 업주들 간에 묘한 신경전이 벌어지기도 한다. 서로의 업소에 손님인 척 가장해 분위기를 살피고 오는가 하면 예약을 해놓고 펑크내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고. 좀더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 해당 키스방에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받은 키스방 관계자는 “한동안 아가씨가 없어 영업을 하지 못했지만 최근 다시 영업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업이 잘되는 이유라기보다는 체인이 많이 빠져나가야 다른 사람들이 체인점을 신청하기 때문에 체인사업이 잘되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가족 단위로 체인망을 구축했다는 설명이다. 키스방 소식에 정통한 a관계자는 “키스방 사업이 잘된다는 소문에 누구나 사업에 뛰어들어 문제가 심각해졌다.


현재 부산지역에는 30여 곳이 성업 중인 것으로 추정된다. A씨가 운영한 업소는 과거 술집 간판을 그대로 사용했지만 실은 유사성행위 등이 이뤄지는 이른바 ‘키스방’이었다. 지난 5~6월 수서경찰서에는 “성매매 업소가 운영 중이다”라는 112 신고가 집중 접수됐다고 한다. 신고를 받고 수사에 나선 경찰은 해당 업소를 방문한 손님들이 남긴 인터넷 후기에서 성매매 암시 단어가 포함돼있는 걸 확인했다. 인터넷 광고를 보고 성매매 업소와는 다르다는 생각에서다. 실제 키스방 여성 매니저들에 따르면 호기심에 키스방에 오는 고등학생들이 간혹 있다고 한다.

분당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추천 오피 오피 오피사이트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